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아이유·박보검 '폭싹 속았수다' 예고편 공개…풋풋한 케미 기대

    ## '폭싹 속았수다', 청춘의 사계절을 그린 이야기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가 티저 예고편과 함께 **아이유(이지은)**와 **박보검**이 연기하는 주요 캐릭터 **'애순'과 '관식'**의 스틸컷을 공개했습니다.

    이 드라마는 제주에서 태어난 **'요망진 반항아' 애순**과 **'팔불출 무쇠' 관식**의 모험 가득한 인생 이야기를 **사계절로 풀어낸 성장 드라마**입니다.


    ## 예고편 공개…'애순'과 '관식'의 풋풋한 케미스트리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어린 시절부터 학창 시절까지** 서로에게 특별한 존재로 성장해가는 애순과 관식의 모습이 담겼습니다.


    늘 곁에 있는 **관식을 밀어내면서도 속마음은 달리 움직이는 애순**, 그리고 **모든 게 서툴지만 한결같이 애순을 바라보는 관식**의 모습이 자연스러운 웃음을 자아냅니다.

    특히, **"내가 다 책임진다"**라고 외치는 관식과 **"노 땡큐한 시절, 노 빠꾸의 그들이 있었다"**는 내레이션은 이들이 펼칠 예측 불가능한 모험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 스틸컷 공개…청춘의 감성을 담다

    함께 공개된 **캐릭터 스틸컷**에서는 **교복을 입고 유채꽃밭에 서 있는 애순과 그녀를 바라보는 관식**의 모습이 담겼습니다.


    다부진 성격의 애순이 살짝 당황한 듯한 표정을 짓고 있어, 앞으로 어떤 사건이 전개될지 궁금증을 자아냅니다.

    한편, 관식은 언제나 애순을 향해 한결같은 시선을 보내며, 두 사람이 보여줄 **상반된 성격 속에서 피어나는 새로운 케미스트리**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습니다.


    ## 3월 7일 넷플릭스 공개

    **'폭싹 속았수다'**는 **오는 3월 7일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됩니다.

    청춘의 감성, 유쾌한 케미, 예측 불가능한 스토리가 더해진 이 작품이 어떤 감동을 선사할지 귀추가 주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