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박미선, 활동 중단 이유는? 건강 이상설 발표…“조용히 쉬고 있다”

     

     

     

     

     

    개그우먼 박미선이 조용히 활동을 중단한 가운데, 박미선은 최근 자신의 SNS를 통해 “오랜 휴식에 바쁜 요즘, 가족과 생활은 시간이 소중하고 행복하다”라고 전하며 편안함을 표시했습니다. 이어 “엄마 건강 해지라고 밤 호호 손이 불어서 많이 미친 준 눈사람”이라고 해서 가족들과의 시간을 문제가 있음을 강조했지만, 이 발언이 건강에 문제가 생겼다는 것이 아니냐는 아무 말도 하지 않았습니다.

     

     

     

    특히 박미선은 1일에도 “너무 많은 일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2024년, 힘들고 지친 한 해 2025년 조금 더 나은 질 거란 희망을 보고 힘내자”라고 밝혀, 심경의 변하는 것을 있었다.

    또한, 박미선은 현재 유튜브 활동도 중단한 상태다. 마지막 영상이 3주 전에 업로드된 이후 추가 콘텐츠가 거의 끝나지 않은 상태, JTBC *'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에서도 21일부터 자리를 비운 상태다. 산타 방송에서 한문철 변호사가 “미선 씨 어디가 있었나요?”고 묻자, 이수근은 “개인적인 확장이 확장된 다음”이라고 설명했다.

    이러한 상황이 알려지면, 박미선의 일부 활동 중단이 건강 문제가 아니냐는 가능성이 확산되고 있습니다. 감정인, 본인이 직접 건강 이상을 언급한 것은 아니기 때문에

    지금, 박미선은 1988년 데뷔 후 개그계의 여성 MC로 유니버스를 가지고 게임 활동을 이어왔습니다. 심지어는 첨단의 유튜브와 방송을 인사하며 인사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